Small Grey Outline Pointer PUZZLE
slide-image
slide-image2
slide-image3

 

사타스마가... 너무 조아서 살수가 없다... ༼;´༎ຶ ۝༎ຶ`༽

진짜 스맙 뒷북 덕질도 눈물나는데

사타스마 후타리 내 최애라 매일밤 눈물로 베개 적시는 중

 

 

 

나 진짜 싱고가 형아를 일케 드는게 너무 좋아 죽어버린다༼;´༎ຶ ۝༎ຶ`༽ 

감자때부터 이랬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못 본 사타스마 공주님안기가 더있으면 어떡하지

진짜 늦덕은 늦게 입덕한 안타까움과 터진 클박에 대한 빡침과 억울함에 눈물이 난다

진짜 입덕한지 반년도 안 돼서 영상 별로 없는데 클박,,, 쉽새기들아,,,

 

 

형아가 들기에는 넘나 큰 애긔

 

결국 이번에도 싱고가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사타스마는 천생연분이야 반대하는 사람 있나?

또 있나?

 

유툽이나 보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