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PUZZLE
slide-image
slide-image2
slide-image3

 

고로쨩 미모 장난없어 진짜... ㅠㅠ

특히 두번째 사진은 보고 입 밖으로 헉 소리가 튀어나왔음ㅠㅠ 너무 잘생겼어...

난 흑백 사진을 좋아하는데 고로쨩은 흑백사진이 잘 어울려서

사진 줍다보면 흑백사진 정말 많음ㅋㅋㅋㅋㅋ

다들 역시 흑백사진이 어울리는거 알고 있구나 싶은ㅋㅋㅋㅋㅋㅋㅋ

 

 

 

스맙 중에 가장 왕자같은 사람을 꼽으라면 나는 고로랑 싱고.

둘의 그 귀족같은 분위기 최고야ㅠㅠㅠㅠㅠ

차분도도하지만 귀여운 셋째 왕자님이랑 사랑 듬뿍 받고 자란 막내 왕자님 너무 찰떡임

그리고 진짜 왕자님 옷 제일 잘 어울려서ㅠㅠ 화려한 의상 입은거 볼때마다 짜릿함

그 예전에 고로쨩 킨스마 나왔을때도 완전 왕자님 같았어ㅠㅠㅠ

짤 정리 하고 있었는데 미모에 감탄해서 자꾸 딴 길로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