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PUZZLE
slide-image
slide-image2
slide-image3

 

헤이안 2일째

동행이셨던 카이님이 데려온 망충 쯔요시 인형으로 킨키 인형 실물을 처음 봤다...

너무

너무

귀여웠다.

 

 

 

같이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하고 있었는데 카이님이 한 셋 남으신다고

양도해주신다고 하셔서 덥썩 물게되었다

 

 

 

그리고 내게 온 후타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신이시여

숨막히는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구 놓쳤던 호또케키 삼각군 키링까지 주셨다

정말 감사합니다 카이님ㅠㅠㅠㅠㅠ

 

 

 

여우랑 랫서 의상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옷 입히고 보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어릴때 인형놀이 전혀 안했는데 왜 이제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라타이 의상ㅋㅋㅋㅋㅋ

킨키 노래 중에서 좋아하는 노래, 무대, 의상, PV를 꼽으라면

모두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바라타이ㅠㅠ

진짜 너무 깜찍하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택배 받은 청멜빵과 안경

붕부붕 USJ 쯔요시ㅋㅋㅋㅋㅋ

 

앞으로 붕부붕 레고 티셔츠도 만들거고 붕어 모자도 기다리고 있고

코이치는 빨간 라이더 의상 기다리는 중ㅋㅋㅋ 십자가 목걸이 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