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PUZZLE
slide-image
slide-image2
slide-image3

 

폰케이스 만들었다

 

 

 

8월 초

답답해서 ㅎ님이랑 신라스테이 서대문

 

 

 

쉬러온게 아니라 킨키 영업하러 온거같은 짐

바리바리스타

 

 

 

 

여전히 주렁주렁

나라 사슴 키티 마스코트

동생이 만들어준 사타스마 비즈키링

카페에서 공구한 킨키 번호판 키링

개인제작한 파미카드 로고 키링

('-')

 

 

 

8월 18일

신라스테이 광화문

ㄴ님 최애 실크와 나카이 생일이 하루 차이라

같이 소소하게 생일파티

배너는 스냅스에서 뽑았다. 예쁘게 나와서 대만족!

 

 

 

인형 부럽다...

나카이 인형... 만들까?

 

 

 

 

히로쨩 스티커 만들었다

여기저기 막 붙이는 중

 

 

 

생일 기다리면서 하나씩 했던 폴꾸

 

 

 

쬬시랑 함께 코기리 시청

음 이런게 코기리구나.

감상은..... 오빠 얼굴 봐서 좋았다.

근데 2회라니!

굿즈는 재빠르게 뜨자마자 구매해서 다행히 11월 배송 알림 뜨기 전에 구매 완료 :>

 

 

 

새 취미를 위해서 구입한

붕부붕에서도 나왔던 트란지아 메스틴

붕부붕에 나오지 않았더라면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을거니까(?)

어떻게 보면 덕질이니까 덕질 블로그에 포스팅하기ㅎ

 

 

한 달에 세 번 나갈까말까네...

답답하고 착잡하다

보러가고싶다